글로리의 회생 후기

고객의 올바른 동반자로서 진실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구성원 각자 끊임없이 혁신에 매진하여 고객의 미래를 설계합니다.

감사합니다.
  • 개인회생
  • 작성자 : 정○○
  • 연락처 : 010-○○○○-○○○○
  • 등록일 : 2024-03-27
저는 꽃가게를 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장사도 잘 안되고 꽃가게를 계속 할려면 빚만 늘다 보니까 버티지 못하고 개인회생 절차를 알아보게 됐는데요. 다른곳은 체계적이지 못하고 불친절해서 선듯 진행하기가 찝찝했는데 글로리를 알게되고 국장님을 만나 상담을 진행했는데 친절하게 알아들을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주시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회생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다들 마음이 불안할텐데 심리적으로도 많이 안정될 수 있도록 상대방을 배려해서 일을 진행하다보니 크게 스트레스 없이 진행했습니다. 앞으로 착실하게 상환하면서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갈겁니다. 다들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