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자격이 될까?
검색을 통해 나와 비슷한 사례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사례는 대전에 거주하시는 30대 노모씨의 이야기입니다.
노모씨는 불우한 환경속에서 배움이 부족한 채로 성인이되어 아르바이트로 전전하며 생활을 하며 옳지 못한 판단으로 만 23세에 결혼을 하였지만 1년여 만에 가정사의 문제로 맨몸으로 홀로서기 시작하였습니다. 긴 시간동안 밤낮 안가리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돈을 모았고 개인 사업을 준비하였지만, 창업에 도움을 주시던 분에게 현금 사기도 당하여 힘든 나날을 보내다 타던 자동차를 매각하여 처음 도박을 하였습니다. 계속 도박을 놓지 못하고 개인에게 빌리거나 대출을 받아 도박에 사용을 하였고, 이에 이익보다, 손해가 커져만 가게되어 카드론, 대출 등 으로 큰 지출을 막고 채무 돌려 막기를 진행 했지만 무심코 받아버린 채무는 너무 많이 쌓였고, 최소 생활비로만 생활하던중 저희 법무법인 글로리를 찾아 주셨습니다.
노모씨의 경우 통장내역의 대부분이 도박 또는 개인 채무 변제에 대한 내역 이었습니다.
이에 저희 법무법인 글로리는 노모씨와의 소통을 통해 청산가치가 벗어나지 않는 상황에 맞춰 도박에 사용한 금원을 일부 반영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도박에 사용한 금원 약 1억8천만원 중 4100만원만 청산가치에 반영하여 개시결정을 받았습니다.
의뢰인과의 소통으로 꼼꼼하고 빠르게 보정처리를 하여 개시결정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매우 만족하는 좋은 결과로 개시결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글로리는 고객님의 힘든 상황을 고려하고,
다시금 아픔이 반복되지 않도록 또한, 최소한 변제금으로 변제를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